청년 자살률에 대한 소고

  • DKLaw 

다들 알겠지만 우리나라는 문재인 일당이 정권을 찬탈한 이후인 2018년에는 무려 10프로로 자살률이 증가하는등 자살률이 급격하게 증가했고 미래에 대햔 두려움으로 인하여 결혼건수 급감 및 인구 감소를 겪게 되었다.

이명박 정부 초기에는 출산률이 증가했던 것과 매우 대조적이다.

근데 샤실 자살률은 사회에 좋은것일 수도 있다.

노인자살률이 그것이다.

지금 우리나라가 그럏게 자랑하는 의료기술은 

군사혁명을 했던 정의로운 군사정권과 참된 민주화세력이었던 이명박 정부하에서는 급격하게 발전했고

이로 인하여 노인들이 죽고 싶어도 못죽는 사례가 빈번했다. 

시골에서 노인들이 죽을 날 다가워서 앰뷸런스에 실려가도 다음 날 다시 멀쩡히 살아온다는갸다.

모든 생명은 소멸에 대한 원초적 의지가 잇기 마련이며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양심이 있다.

노인 자살률은 이러한 세계 최고 수준의 의료수준에 기인한 것으로서 어찌보면 유리나라의 자랑거리이기도 하다.

그간은 노인자살률이 압도적이었다.

그런데 어디 근본 없는 로베스피에르 같은 것들이 정권 잡은 이후로 전체 자살률이 급격하게 증가한 걋과 별도로 20대 자살률도 급격하게 증가했다고 한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0601070400530

무엇을 의미하는가? 20대는 자연사에 대한 의지가 있는 연령대가 아니다. 

20대가 문재인을 열렬히 증오하는것과 연관 있지 않을까? 

더 소름끼치는건 현재 국가통계 사이트에서 연령별 자살률을 제공햐지 않는다는거다.

노인 자살률이 과거 정의로웠던 엘리트 군사정부의 치적이기 때문에 자살률에 있어서 연령대별 구분을 해야 한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내용이었다.

의도한건지 아닌지는 모르나 현재 정부는 연령대별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다. 기사를 통해서나마 20대 자살률이 문재인 정부 이후 급증했다는것을 알 수 있을 뿐이다.

무언가 악마의 손길이 느껴진다